2017년 3월 4일 양수역

iPhone 7Auto Mode1/4566secf/1.80EV4mmISO-202017-03-04 14:38:48

쉬는 날엔 역시 자전거? 다음 주 부터는 출근이니까 그 전에 자전거라도 열심히 타자는 생각에 오늘도 페달을 밟았다. 보통은 북한강철교 쉼터에서 쉬는데 오늘은 토요일이고 날씨도 좋아서인지 사람들이 많아서 생각지도 않게 양수역까지 가게 됐다. 대략 편도 25km 정도가 될 것이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예상이 맞았다. 그래서 오늘은 왕복 50km를 조금 넘었다. 앞으론 양수역까지 다녀오는 걸로.. 근데 주말엔 좀 더 많이 타야하니까 양수역보다는 양평까지 다녀오는 걸로 하는 게 맞을 것 같다. 그리고 날씨도 풀렸으니까 져지도 새로 구입을 해야할 듯 하고..

속도 그래프가 들쭉날쭉할 것을 보니 무리를 한 게 맞는 것 같다. 꾸준하게 달려야 하는데.. 이렇게 타고 나면 몸에 무리가 된다. 근데 다행히 오늘은 날씨가 춥지 않아서 크게 무리가 된 것 같지는 않다. 내일도 시간이 된다면 자전거를 타야할 것 같다. 2017년은 오늘까지 해서 559km를 탔다. 생각보다는 저조한 기록이긴 한데 아직 남은 시간이 많으니까 올해 목표인 5,000km는 꼭 완수하자. 작년까지만 해도 자전거를 타고오면 치킨이나 피자를 먹곤 했는데 작년 가을부터 그런 걸 안했더니 뭔가 허전하긴 하지만 그래도 살은 빠지고 있으니까 그걸로 만족하고 있다.

편리

PHP와 MariaDB, jQuery 등을 사용해 게시판, 쇼핑몰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그누보드5와 영카트5 개발에 참여 했습니다. Linux와 Nginx는 물론 WordPress, Git 등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자전거 타기 및 사진 촬영을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 : NCUBE.NE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